마티스 Misul 가교라인

블로그 이미지
by 우리집고냥이♥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제가 궁금한상품 이미용가전 에이든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WA-1800HD 1800W 추천 소개합니다
지금 쎄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13,900원 최저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에이든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WA-1800HD 1800W 상품구매


“뛰어난가성비에 볼매인디자인과기능…왜망설였나후회돼” | 황소바람까진 아니어도 송아지바람은 되는 1800w 바람세기에 13000원이 안되는 완전 저렴한 가격, 고급진 디쟌과 촉감, 450g의 산뜻하게 가벼운 무게… 그리고 빠른 초특급배송까지 너무 만족해요.

1. 소음 및 바람세기
바람세기가 두단계라 시끄러운 거 싫으신 분들은 1단으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전 성격이 급해서 2단으로 사용하는데 금방 마르기 때문에 잠깐은 참을만 합니다. 그리고 이건 바람세기가 센 모든 드라이기의 문제같네요. 소음걱정 많이했는데 들어보면 괜찮아요.
기존 사용하던 1200w 드라이기와 비교해보니 바람세기는 아주아주 시원시원합니다.

2.무게 및 크기
이건 사실 걱정 많이 한 부분인데, 직접 한손으로 들어보니 가볍습니다. 제품 설명에 있는 무게를 봐도 줄까지 포함해서 450g이네요. 비교했던 타 제품이 500g-600g정도였던 걸 감안하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사진 보시면 크기도 원래 쓰던 미니 드라이기랑 길이나 높이가 큰차이 없어서 손에 착 감기네요.

3.디자인
사진상으로 괜찮아보이긴 했지만 크게 기대 안한 부분인데 실물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뒷면에 있는 확대경도 보호필름 벗기니 깨끗하고요, 손때도 잘 안타는 색깔이면서 우아한 조합이네요. 볼수록 매력있어요. 특히 거울부분은 모발유입 방지필터기능도 하는데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열려서 나중에 머리카락이 걸려도 금방 빼겠네요.

4.가격
상품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부분입니다. 2000w가까운 바람세기에 적당히 예쁘면서 이런 가격은 없더라고요. 아직도 믿을 수 없는 가격이네요.


일단 하루 써본 결과 강추합니다. | 디자인 괜찮고, 성능 좋고, 가볍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 !

– 무게 :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점입니다. 한손으로 들어도 부담가지 않는 무게여야 했습니다. 주둥이가 긴 전문가용 드라이기는 무거워서 선호하지 않아요. 이 제품은 한손으로 들고 오래 말려도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접히지는 않지만 크지 않아서 여행갈 때 가져가도 좋을 듯 합니다.

– 풍량 : 충분히 바람 강하게 나와요. 말리기에 전혀 답답하지 않고 빠르게 머리 말릴 수 있습니다.

– 소음 : 소음이 심하다는 평들이 있던데 드라이기가 조용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크게 신경 쓴 부분은 아니에요.
주둥이 긴 전문가용 드라이기들과 소리 비슷한 것 같습니다.
흔히 아는 드라이기 소리 + 엔진 울리는 소리 같은 것이 납니다.

– 온도 : 머리 말리기에는 충분히 뜨거운 바람입니다. 드라이 하기에는 10% 정도 부족한 느낌이에요.(그렇다고 안 뜨겁다는 뜻 절대 아닙니다.ㅠㅠ)
냉풍도 미지근한 애매한 바람 없이 잘 나오네요. 냉풍은 버튼 계속 누르고 있어야 나와요.

– 기타 :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드라이기 뒷편에 거울이 있는데, 은근 유용한 것 같습니다.
처음 사용 시엔 타는 냄새 났는데 몇 분 쓰다보니 괜찮아졌습니다.(이건 다른 새 드라이기들도 마찬가지였어요.)

*********
리뷰추천을 많이 눌러주셨더라고요!
약 한 달간 사용해보니 타는 냄새는 처음 3일 정도 났는데
그 뒤로는 전혀 냄새가 안났습니다.
여전히 소리는 크게 느껴지지만 적응돼서 그런가
처음보다는 좀 낫네요..ㅎㅎㅎ


추천합니다 | 박준 드라이기 1년 조금 넘게 사용했는데 갑자기 소리와 바람세기가 줄더니 머리결도 상하게 만들어 버려 급히 샀어요.
상품평 낭긴것들 살피면서 비교했는데 이름있는것들에 비교해도 손상이 없을것 같아 구입결정!
정말 강추합니다.

1. 소리가 요란하다던데.. 박준 드라이기에 비하면 조용한 편입니다.
2. 비하면 가볍고
3. 비록 접히진 않지만 여행갈때도 가져갈수 있을 크기에요.요즘엔 근데 숙소에 구비가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캠핑갈거 아니면 안 들고 다니잖아요~^^
4. 찬바람으로 굳이 바꾸지 않아도 온도 1단계가 시원한 바람입니다. 머릿결 덜 손상 될것같아요.
5. 새것일때 냄새난다던데.. 별로 안 나요.. 나나???하고 코를 킁킁 거리면 5분 지났을즈음에야 나기 시작합니다. 심하게 냄새 난다면 그건 불량일것 같으니 바로 교환신청하세요!! 냄새나더라도 껐다가 10초???정도 뒤에 키면 냄새 또 안 나네용.

더 사용해보고 안 좋으면 평을 다시 남길께요

2주정도 사용했습니다.
소리가 좀 날카로워서 적응이 안 되네요.
그래도 바람도 센편이고..좋아요


소리에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만 추천 | 세컨드라이기가 필요해 구매했어요.
집에 있는거 그유명한 ‘항공드라이기’ 인데요ㅎㅎ
상품평보니 시끄럽다는 평이 많아서 얼마나 크다는건지 궁금했는데
1600w 인데 그거에 비하면 이 드라이기는 1800w인데도 소리 더 작아요! 탄 냄새도 잘 모르겠구요.

무엇보다 뒷면이 거울이에요ㅋㅋㅋㄲ생각치못했는데 신박하네요.ㅋㅋㄱㅋㅋ 아이디어 상품이에요.

드라이기 켜보기만하고 아직 말려보진않았는데 바람 나오는 주둥이가 좀 작네요. 그래도 1800w라 아마 잘 마르겠죠.^^
만족합니다. 추천해요.


에이든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WA-1800HD 1800W, 혼합 색상바람 세기는 괜찮으나 좀 많이 시끄럽습니다.
그냥 큰소가 나서 시끄럽다기 보다 작은 구멍에서 바람이 나오듯한
(화~~아아아ㅏ~ㅏ앙 이 아니라 훼ㅔㅔㅔ에ㅔ에에에ㅔㅔ에!!! )
소리라 시끄럽게 느껴지는 듯 싶어요. (약간 드라이기 보단 청소기 스러움)

부모님 드라이기 고장났다고 해서 사드린건데
어머니께서 귀마개 하고 머리 말리시길래 이건 그냥 제가 쓰고 다른 거 사드렸어요..
소리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가격대비 모양도 이쁘고 괜찮습니다.
초반에 약간 고무탄내 있어요.


에이든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WA-1800HD 1800W 상품구매


The post 에이든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WA-1800HD 1800W 써본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usjwzbn.slimvirus.com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0)
뽀딱갱스터 (30)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LINK